포항Wee센터 Healing 가족사랑 캠프 실시

함께해서 행복해요! 가족!

입력시간 : 2019-01-26 12:16:24 , 최종수정 : 2019-01-26 12:16:24, 이동훈 기자
Healing 가족사랑 캠프
Healing 가족사랑 캠프


포항교육지원청Wee센터(교육장 김영석)는 1월 23일부터 1월 25일까지 2박 3일간 12가족 30명을 대상으로 강릉 한국여성수련원에서『Healing 가족사랑 캠프』를 실시하였다.

 

이번『Healing 가족사랑 캠프』에서는 ‘가족소통’이라는 주제로, ‘부모자녀 행복 대화법, 댄스테라피, 눈썰매 체험’등의 다양한 가족 체험프로그램과 신나는 가족놀이 활동, 가족상담 프로그램 등으로 진행되었다. 



캠프에 참여한 한 초등학생은 “다양한 프로그램 속에서 신나게 놀 수 있었고, 가족과 즐거운 추억이 많이 생겼다.”고 말했으며, 캠프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캠프를 통해서 평소 잘 알지 못했던 자녀의 속 깊은 마음을 이해하고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는 시간이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포항교육지원청 이승수 Wee센터장은 “포항Wee센터는 앞으로 가족관계 향상을 돕는 Healing 가족사랑 캠프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으며, 지역사회에서 가족관계의 소통을 돕는 사업과 각종 지원을 늘릴 방안이라고 말했다.

 


Copyrights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동훈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