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어르신 트로트가요제 구룡포에서 개최하다.

이재도 도의원과 진원대 구룡포읍장의 따뜻한 배려

(사)한국안전예방협회 어르신 심폐소생술교육

전국 트로트 가수협회, 예술 문화복지사 협회(회장 김규태) 주최

입력시간 : 2019-03-29 12:34:21 , 최종수정 : 2019-03-29 12:41:16, 이동훈 기자
이재도 도의원이 행사장에서 어르신들과 트로트가요제를 참관하는 모습
어르신들의 열띤 응원모습
(사)한국안전예방협회 1급응급구조사의 심폐소생술교육 모습
진원대 구룡포 읍장님이 어르신들을 위해 푸짐한 음식을 준비해 주었다.



2019년 3월 28일 찾아가는 어르신 트로트 가요제 3번째 편을 구룡포 복지회관에서 개최했다.


백세시대를 맞아 포항에 거주하는 어르신들에게 건전한 문화생활과 재충전의 기회를 만들어 드리기 위해 민간단체인 전국 트로트 가수협회, 예술 문화복지사 협회(회장 김규태)에서 정부나 포항시의 지원 없이 자체적으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2019년 시작한 제1회 찾아가는 어르신 트로트 가요제는 행사 때마다 (사)한국안전예방협회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심폐소생술 및 응급처치 교육을 후원해주고 있으며, 오천 원동 한우프라자쉘프식당(대표 정성우), (주)우리테크(대표 이상용), (주)채움푸드, 카페오찌 커피숍, 경동건강컨설팅에서 도움을 주고있다.



1월 오천읍편, 2월 연일읍편, 3월 구룡포읍편으로 개최하고 있다.


한편 오늘 구룡포읍 행사는 지원대 구룡포읍장이 어르신들을 위해 푸짐한 음식을 준비해주셨다.


김진형 구룡포읍 복지팀장은 행사가 마무리될 때까지 현장에서 어르신들의 안전을 챙기는 모습이 너무 인상적이었다.


찾아가는 어르신 트로트 가요제 행사 때마다 바쁜 일정에도 빠지지 않고 참석을 하여 어르신들과 함께해주신 이재도 도의원에게도 감사를 드린다.

 


Copyrights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동훈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