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전하는 등굣길 하이파이브 캠페인

학교폭력예방 및 인성교육중심 학생체험활동

행복한 학교 만들기 캠페인

용황초등학교(교장 한환욱)

입력시간 : 2019-04-26 11:41:47 , 최종수정 : 2019-04-26 11:41:47, 이동훈 기자
행복한 학교 만들기 캠페인
등굣길 하이파이브 캠페인


용황초등학교(교장 한환욱)는 4월 25일(목)과 5월 1일(수)에 학교폭력예방 및 인성교육중심 학생체험활동 내실화를 위한 행복한 학교 만들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행복을 전하는 등굣길 하이파이브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캠페인은 등굣길에 교사와 학생, 학생과 학생이 손바닥을 마주치는 하이파이브로 인사하는 운동으로 용황초등학교 전교 및 학급 학생회가 주관하여 오전 8시 10분부터 8시 40분까지 정문에서 실시한다.



첫날인 4월 25일에는 4,5학년 담임 선생님들과 4,5학년 전교 및 학급 학생회 임원들이 교문 앞에서 등교하는 친구들을 밝은 웃음과 함께 하이파이브로 맞아주었으며 처음에는 쑥스러워 주뼛주뼛 했지만, 하이파이브를 하면서 서로 친밀감을 느끼면서  모두의 얼굴에는 웃음이 가득하였다. 


캠페인 활동에 주관한 학생회 학생들은 “아침에 일찍 나오느라 힘들었지만, 재미있었고, 다음에 또 하고 싶다.


1,2학년 동생들이 너무 귀여웠고, 마이쭈를 줬을 때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나도 행복했다. 아침부터 친구들과 하이파이브 인사를 하니까 기분이 상쾌했다.


모르는 친구, 누나, 형, 동생과 하이파이브를 하니 기분이 좋았고, 즐거웠다. 그리고 아는 친구 중에 어색한 친구들고 있었지만 하이파이브를 하니 더욱더 가까워진 것 같고 기분이 뿌듯했다. 


다음에도 하이파이브를 하고 싶은 마음이 생겼다. 라고 소감을 남겼다.

 


Copyrights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동훈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