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썸믹스' 맛도 어썸 !! 멋도 어썸 !!

최고의 믹스아이템으로 예비창업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어썸에그'

입력시간 : 2019-05-27 11:22:01 , 최종수정 : 2019-05-27 11:22:01, 김종현 기자

요즘 창업시장을 둘러보면 이렇다할 만한 아이템이 없는게 사실이다.

어딜가나 비슷한메뉴 그리고 커피는 기본이다.

그런가운데 한 SNS에 불과 2일만에 10만이상의 조회수를 자랑하며 광주광역시의 대표적인 대학상권인 전남대후문 로데로거리에  ㈜태현에프앤비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어썸에그”라는 곳을 찾아갔다.

한눈에 봐도 화이트와 스텐제질의 간판과 인테리어가 요즘젏은층으로부터 사랑받기에 충분했다. 매장에 들어선순간 화이트와 노란색의 포인트가 잘 조화된 계란을 모티브로 컨셉을 잡은게 독특했다

이미 계란모양의 의자에서 자리잡고 있는 한 커플고객은 주문한 샌드위치를 들고 SNS사진 올리기에 한층 빠져있었다. 

무선키오스크를 통해 자유롭게 주문한 메뉴는 시원스럽고 감각적인 오픈형의 키친에서 버터향의 부드러운 브리오슈빵에 스크램블에그 각종토핑이 믹스된(햄치즈베이컨/에그샤워등) 샌드위치를 주문즉시 만들어주고  무엇보다도 캔통에 담긴 아메리카노와 에이드음료가 인상적이였다. 어썸에그의 메뉴를 살펴보면 하나하나가 독특했다. 우선 메인메뉴 샌드위치로는  에그샤워,햄치즈베이컨,불고기샤워칠리,프렌치초코바나나 4종과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드레싱포테이토 5종 그리고 또하나의 핵심메뉴로는 1989년 정통의 에그타르트 역시 젊은층으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고객들의 주문형태를 살펴보면 샌드위치와 포테이토 에이드 등 한아름 주문을 하는모습들이 많았다 그리고 천연재료를 통해 갓 오븐에 구워진 에그타르트와 커피등 “어썸믹스”라는 슬로건 답게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기에 충분한 메뉴들이였다. 본사의 한 관계자는 요즘창업시장을 살펴보면 5평정도의 테이크아웃형태에서 반짝했다 사라지는 아이템이 아닌 진정성있는 “착한가격”을 동반한 “최고의믹스아이템”구성 그리고 첫인상인 “인테리어컨셉” 이 3박자가 포화상태인 요식업계에 경쟁우위로 자리잡을수 있다고 자신했다. 

이러한 부분들이 SNS에서 2틀만에 10만건이상을 조회하며 끊이지 않는 고객들의 발걸음이 결국 일매출 150이상의 고매출로이어지는 “어썸에그”만의 노하우가 분명했다.  

앞으로도  노란맛을 찾는 고객들이 계속해서 이어질전망이며 어썸에그는 창업시장에 새로운 다크호스로 급부상하고 있다.


성공창업문의 

AWESOME EGG ㈜태현에프앤비 010-8844-0472


Copyrights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