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곡초등학교 교생 선생님과 함께하는 학교폭력예방 교육

의곡초등학교(교장 김동현)

입력시간 : 2019-06-27 15:25:18 , 최종수정 : 2019-06-27 15:25:18, 이동훈 기자
의곡초 학교폭력예방 프로그램
의곡초 학교폭력예방 프로그램


의곡초등학교(교장 김동현)는 6월 25일(화) 5교시 본교 강당에서 전교생을 대상으로 학교폭력예방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학교폭력예방 교육은 지난 5월 2주간의 교육실습을 다녀간 대구교육대학교 교육실습생 9명이 다시 본교를 방문하여 학생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부스를 나누어 학생들과 교생선생님이 함께 보드게임을 하면서 화합의 시간을 가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어 3∼6학년 학생과 팀을 나누어 피구경기를 하면서 함께 땀을 흘리며 의미 있는 학교 폭력 예방  활동의 시간이 되었다.

  

교생실습이 끝났음에도 학생들을 잊지 못하고 다시 학교를 방문한 9명의 교생선생님들은 직접 아이스크림을 사와서 학생들에게 간식을 나눠주면서 “학생들을 다시 보게 되어서 무척 반갑고 학교폭력 예방프로그램에 같이 참여하게 되어서 즐거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5학년 황○○학생은 “교생선생님이 가실 때 꼭 다시 찾아오신다고 하셨는데 정말로 와 주셔서 너무 반갑고 우리와 함께 체육활동도 해주셔서 더 기분이 좋았다.”고 했다.

 



Copyrights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동훈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