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높은 ‘리안헤어 강남점’,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스마트 예약제와 할인 혜택 제공

입력시간 : 2019-08-28 18:56:01 , 최종수정 : 2019-08-28 18:56:01, 김종현 기자


30도를 훌쩍 넘던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가을의 문턱에 들어선 요즘, 계절에 맞는 스타일을 찾아 이미지 변신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강남역에 위치한 국내 대표 헤어샵 브랜드 ‘리안헤어’는 고객과 심도 깊은 1:1 상담을 통해 맞춤 헤어스타일을 제공하는 시스템을 도입,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리안헤어 강남점의 1:1 맞춤 시스템은 고객이 갖고 있는 헤어 스타일의 문제점과 고민뿐 아니라 추구하는 스타일을 고객과 세밀하게 공유해 스타일링을 제시하고 있다. 누군가를 모방하거나 획일적인 스타일이 아니라 개인의 분위기에 맞는 콘셉트와 스타일을 제안해 고객에 최적화된 헤어 스타일링을 제공하는 방법이다.


리안헤어는 네이버나 카카오, 전화 등을 통해 사전예약으로 찾아오는 손님들이 많아 기다리지 않고 바로 시술을 받을 수가 있으며, 예약을 하지 못한 고객을 위한 여유타임을 운영하고 있어 급하게 매장을 찾은 고객들도 많이 기다리지 않고 서비스를 받을 수가 있다. 

또한, 25년 이상의 오랜 경험으로 미용실을 운영하고 있는 리안헤어의 조 원장은 “리안헤어만의 헤어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매월 400여 점주들과의 미팅을 통해 항상 고객들에게 트랜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리안헤어 강남점은 매일 10시 30분 오픈, 9시 30분 마감이며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어 언제나 편안하게 스타일을 서비스 받을 수 있다. 특히, 기장추가 없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 합리적인 가격에 리안헤어만의 헤어 스타일링을 받아볼 수 있다.


Copyrights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