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현대인들 스마트하게 예약하고 할인받자! ‘미랑컬헤어 영등포구청역점’, 가을 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입력시간 : 2019-08-28 19:00:56 , 최종수정 : 2019-08-28 19:00:56, 김종현 기자

사람들은 모발과 두피의 상태, 얼굴형과 피부톤, 체형, 눈동자 색 등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이에 알맞은 헤어 디자인과 모발 케어를 통해 자신만의 매력을 찾아가곤 한다. 


이러한 헤어 스타일링과 모발 케어를 잘 하는 곳으로 소문난 미랑컬헤어 영등포구청역점이 가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교통이 편리한 영등포구청역 2, 5호선 라인 인근에 위치한 미랑컬헤어 영등포구청역점은 현재 7년째 성업 중으로, 영등포구청역 주변에서 가장 오래된 헤어샵 중의 하나다. 각 고객에 가장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은 물론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또한, 고객과의 심도 깊은 소통을 통해 한 분 한 분의 맞춤 헤어 스타일을 선물하고 있다.


미랑컬헤어 영등포구청역점은 25년 경력의 원장과 실력파 실장들로 이루어져 있다. 위와 같은 고객을 먼저 생각한 서비스로 방문고객의 90% 이상이 단골 고객이며, 신규 고객들 또한 단골 고객의 소개로 방문을 하는 경우가 대다수다.


미랑컬헤어 대표 원장은 “고객과의 신뢰를 제일로 생각하기 때문에 최고의 미용재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저희 샵을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들이 만족한 스타일을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네이버 예약 시 모든 시술에 대해, 염색과 클리닉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미랑컬헤어 000에 포토 한줄평을 남기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고 있다. 


미랑컬헤어는 매일 10시 오픈, 9시 마감이며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어 언제나 편안하게 헤어 스타일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특히 평일 매일 2시 이전 방문 셋팅펌 고객에 대해서는 30% 세일된 서비스 혜택도 제공한다. 더불어 매장 내 다양한 이벤트로 30~4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Copyrights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