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브랜드 '우티크', 9월 22일 청춘 상생을 위한 안산 필스트리트페스티벌 참가

‘안산에서 초기 성장을 이룬 우티크, 안산의 청춘들에게 꿈과 희망을 불어넣어주고자’

입력시간 : 2019-09-17 12:35:18 , 최종수정 : 2019-09-17 12:35:18, 김종현 기자


글로벌 쥬얼리 브랜드로의 도약을 꿈꾸는 ‘우티크(대표 김우연)’가 9월 22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저녁 7시까지 안산 문화 광장에서 개최되는 ‘필스트리트페스티벌’에 참가한다.


‘필스트리트페스티벌’이란 청춘을 위한 상생 페스티벌이며, 청춘의 열정과 끼로 거리를 '채운다(fill)'란 의지로 기획된 행사다.


우티크는 2015년 8월, 한양대학교 에리카 캠퍼스 광고홍보학과 13학번인 대표 김우연이 교내 창업 관련 지원을 받으며 런칭한 쥬얼리 브랜드다. 우티크는 모교의 창업 관련 오프라인 행사(창업오디션, 플리마켓, 워크숍 등)에 주기적으로 참여했으며, 새로운 고객층을 양성했다. 그 과정에서 안산의 유명 루프탑 카페 ‘크레바스’ 1층에 쇼룸을 자리 잡아 추가적인 성장을 도모했다. 결론적으로 우티크는 안산 내의 한양대학교와 크레바스 카페를 통해 초기 성장을 이룩한 셈이다.


안산에서 시작되어, 안산에서 도약을 맛 본 쥬얼리 브랜드 ‘우티크’는 안산시의 청춘들의 꿈을 응원하고, 도움을 주고자 제 1회 필스트리트 마켓에 참가한다.


필스트리트페스티벌 속 우티크의 부스에서는 9월 18일 우티크 블로그에서 선공개되는 가든(Garden) 쥬얼리 신상 컬렉션을 비롯해, 최대 20%까지 할인된 온라인 제품과 온라인에서만 선보였던 빈티지, 앤틱 인테리어 상품까지도 확인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우티크 부스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10명에게는 니콜라 담수진주 귀걸이(정가 3만 2천원)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니콜라 담수진주 귀걸이는 우티크가 안산시의 청춘들에게 기회의 장을 마련해주기 위해 기부 상품으로 준비한 쥬얼리이기도 하다. 본 상품은 행사 당일 페스티벌 담당 부스에서 랜덤박스 형태로 5,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며, 수익금은 다른 청춘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라고 필스트리트페스티벌 담당자가 밝혔다.


우티크 대표 김우연은 "온라인 활동에 주력했던 저희 브랜드의 상품을 오프라인에서도 구매하고 싶다는 고객 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안산 필스트리트 페스티벌에 참여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우티크 브랜드 성장에 도움을 준 안산시와 한양대학교 에리카 캠퍼스의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에 적극 참여할 것"이라 말했다.


우티크 브랜드의 활동 소식은 공식사이트(wootique.kr), 블로그(wootique.link) 그리고 인스타그램(@wootique.wy)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