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말랑슬라임&폰테코' 놀이와 교육을 동시에 신개념 체험형 카페 홍대점 오픈

아이들에게는 놀이로 부모들에게는 교육의 장으로 각광

2,30대들의 홍대 핫플레이스로 뜨고 있는 홍대 체험형 카페

입력시간 : 2018-06-22 11:36:02 , 최종수정 : 2018-06-22 11:36:02, 김종현 기자

카페에서 차만 마신다는 건 옛말이 됐다. 이제는 단순히 커피 및 음료를 마시는 카페에서 벗어나 다양한 놀이가 접목된 체험형 카페가 늘어나고 있다. 그중에서도 말랑말랑한 촉감의 슬라임을 만지고 놀 수 있는 슬라임 카페와 핸드폰케이스를 직접 만드는 데코덴 카페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흐름에 발맞춰 슬라임과 핸드폰케이스 DIY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체험형 카페 말랑말랑 슬라임&폰데코 카페가 홍대에서 론칭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일반적으로 완성된 제품만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슬라임과 핸드폰케이스를 원하는 스타일로 DIY로 제작할 수 있어 아이들의 입장에서는 스마트폰을 벗어나 즐거운 놀이로 부모 입장에서는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교육의 기회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홍대 놀이터에 위치한 뛰어난 접근성과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와도 접목되어 있기 때문에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면서 체험을 원하는 2,30대 젊은 층에게는 홍대 데이트 코스로도 손꼽히고 있다. 

카페를 찾은 방문객들은 “커피와 다양한 음료도 즐기고 특히 슬라임과 핸드폰케이스 DIY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어 신기하다.”라며 “혼자 와도 좋고, 애인과 친구들은 물론 가족들과 와도 좋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러한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매장 방문 인증 사진만 인스타그램에 올려도 아메리카노 1잔을 참여 즉시 증정한다. 여기에 차후에 10명을 추첨하여 슬라임 or 핸드폰케이스 DIY 이용권+ 음료 2잔을 제공한다. 그밖에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 등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는 담당자의 말이 있었다. 


말랑말랑 슬라임&폰데코 카페는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6 (3,4F)에 위치해 있으며 오후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T) 070-5221-1749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875153167


Copyrights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