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 지리 정보 핵심 파트너로 에스리 선정

지리 정보 클라우드 이용, 방대한 지리/인구 통계 데이터를 분석 및 시각화 할 수 있어

입력시간 : 2019-11-22 17:20:12 , 최종수정 : 2019-11-25 07:46:19, 이동현 기자

기업들은 지리정보 클라우드를 이용해 방대한 지리/인구 통계 데이터를 분석, 시각화할 수 있다


세일즈포스(Salesforce)가 ‘세일즈포스 맵(Salesforce Maps)’의 지리 정보 핵심 파트너로 에스리(Esri)를 선정했다고 매핑 및 위치 정보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에스리가 20일 드림포스(Dreamforce)에서 발표했다.


세일즈포스는 최고의 세계 지리 데이터와 기본지도 모음인 에스리의 ‘ArcGIS 리빙 아틀라스(ArcGIS Living Atlas)’를 통합하고 있다. ‘세일즈포스 맵’ 사용자는 선도적 지리 정보 클라우드인 에스리의 ‘ArcGIS 온라인(ArcGIS Online)’을 이용할 수 있게 되며 이로써 기업들은 방대한 지리/인구통계 데이터를 분석, 시각화할 수 있다.


잭 데인저몬드(Jack Dangermond) 에스리 설립자 겸 사장은 “지리 서비스가 대세로 부상하고 있다”며 “이제 세일즈포스 이용자는 고객 정보에서 새로운 인사이트와 패턴을 파악할 수 있으며, 에스리의 역동적인 리빙 아틀라스를 통합한 지도를 활용한 지리적 시각화를 통해 ‘다른 사람들은 볼 수 없는 것을 통찰(See What Others Can’t’)’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세일즈포스와 에스리의 기술 통합으로 전 세계 기업과 기관은 비즈니스 데이터를 지리 정보 분석과 매핑과 결합해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세일즈포스 맵’은 기업에 지리적 맥락을 제공해 고객과 비즈니스 수요를 범주화하고 파악할 수 있도록 해준다. 기업은 에스리의 인구통계 및 경제, 행동 데이터를 통합함으로써 새로운 시장 기회에 대한 독보적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에스리는 수십억달러 규모의 비상장 기업으로 다양한 산업의 크고 작은 기관 35만여곳에 지리 및 거래 데이터에서 심도 있는 통찰을 얻을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해 운영 및 경영 실적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미국과 전 세계 대부분의 지방 및 지역, 주 정부에 에스리 솔루션이 구축돼 있다. 또한 미국의 모든 연방 행정 부서를 포함해 대부분의 국가 정부에서도 사용되고 있다. 비정부 분야에서는 포천 1000대 기업 대부분과 대다수 유틸리티 기업, 주요 대학이 고객 명단에 올라 있다. 전 세계 수천개 시민단체(NGO)도 에스리를 사용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세일즈포스 고객은 에스리 기술을 이용해 중요한 지리 정보를 활용하고 세일즈포스에서 공간 분석을 수행할 수 있게 됐다.


‘세일즈포스 맵’은 ‘2019 드림포스(Dreamforce 2019)’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제프 피터스(Jeff Peters) 에스리 글로벌 판매 담당 이사는 11월 21일(목) ‘세일즈 서밋: 세일즈포스가 더 나은 영역을 구축하는 법(Sales Summit: How Salesforce Builds Better Territories)’에서 발표에 나선다.


다음 웹사이트에서 에스리가 기업의 데이터 이해 증진과 활성화를 지원하는 방식을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https://go.esri.com/see.



에스리(Esri) 개요

지리 정보 시스템(GIS) 소프트웨어와 위치 정보, 매핑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에스리(Esri)는 업계 최강의 지리 공간 클라우드를 제공, 고객이 데이터의 잠재력을 십분 활용해 운영 및 사업 실적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969년 설립된 에스리의 소프트웨어는 포천(Fortune) 100대 기업 중 90곳과 주 정부 50곳, 크고 작은 모든 카운티의 절반 이상, 포브스(Forbes) 선정 미국 100대 대학 중 87곳은 물론 미국 정부의 15개 실행 부처와 수십여 개의 독립기관을 포함해 35만개 이상의 기관에 구축됐다. 에스리는 지리 공간 정보 기술에 대한 선구적 노력을 바탕으로 디지털 혁신, 사물인터넷(IoT), 첨단 분석을 위한 최첨단 솔루션을 설계하고 있다. 웹사이트(esri.com)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웹사이트 : https://www.esri.com/en-us/home


Copyrights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동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야호펫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