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문화재단, ‘당신과 함께하고 싶은 음악’ 개최

입력시간 : 2019-11-26 09:04:04 , 최종수정 : 2019-11-26 09:04:04, 이동훈 기자
포항문화재단, ‘당신과 함께하고 싶은 음악’ 개최


재단법인 포항문화재단은 오는 29일 오후 7시 30분 포항시청 대잠홀에서 문화가 있는 날 金YOLO(금욜로)시리즈 ‘당신과 함께하고 싶은 음악’을 개최한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포항문화재단이 주관하는 「2019년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공연산책 사업인 金YOLO(금욜로)시리즈는 4월~11월까지 문화예술회관을 비롯한 지역의 여러 공간에서 시민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지역 맞춤형 공연 프로그램을 선보여 왔고 29일 공연으로 올해의 사업이 마무리된다.



이번 마지막 金YOLO(금욜로)시리즈는 우리 지역의 연주단체인 ‘아르떼하모니’와 ‘SM퀸텟밴드’가 출연하여 초겨울의 정서와 어울리는 친숙한 클래식과 팝, 영화음악 등을 연주할 예정이다.


‘아르떼하모니’는 포항의 젊은 음악인들로 구성된 피아노 4중주 클래식 연주단체로 지역의 축제와 찾아가는 음악회 등을 통해 시민과 만나왔고, ‘SM퀸텟밴드’는 색소폰, 기타, 베이스, 드럼, 건반의 5인조 구성으로 각자의 영역에서 세션, 작곡 등의 음악활동을 하다 음악적 비전을 공유하며 의기투합한 단체이다.


포항문화재단 관계자는 “그간 문화가 있는 주간에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던 금욜로 시리즈의 마지막 공연으로 우리 지역의 우수연주자들을 초청하였으니,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Copyrights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동훈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