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가 가장 사랑하는 오페라‘Turandot

고전 오페라 산책, 투란도트

입력시간 : 2019-11-26 09:45:05 , 최종수정 : 2019-11-26 09:45:05, 이동훈 기자
고전 오페라 산책,‘투란도트’


공주는 잠 못 이루고(Nessun dorma)라는 아리아를 통해 널리 알려져 있고,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오페라 ‘Turandot(투란도트)’가 지역에서 활동 중인 안동오페라단에 의해 새롭게 태어난다. 


이번 공연은 경상북도와 안동시의 ‘고전 오페라 산책’이라는 사업을 통해 올해 처음 선보이는 공연으로 지역 문화예술인들과 전문 연주자들로 구성됐다. 

  

지휘 김형석, 연출 이상민, 투란도트 역(役)에 조옥희, 김현주. 칼라프 역에 이광순, 위기종. 류 역에 린다박, 구수민이 출연하며, 오는 11월 30일(토)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웅부홀에서 오후 3시와 7시 2회에 걸쳐 만나볼 수 있다.

  

안동오페라단 이광순 단장은 “지역오페라단으로서 지방문화예술의 균형 발전과 지역 예술 인재양성에 이바지하고, 도·시민 등 지역민들에게 전통 오페라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자 열심히 준비했다”며,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했다.

  

웅장한 무대와 화려한 선율로 고전 오페라를 맛볼 기회를 주는 안동 오페라단의 ‘투란도트’는 선착순으로 관람권을 배부하며, ‘전석 무료공연’으로 진행된다.

 

예매 및 공연 문의는 안동오페라단(010-2324-3107)으로 하면 된다. 

 


Copyrights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동훈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