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dle, 올바른 반려견 동반산책 꿀팁 소개교육 진행

반려견 행동교정 전문가 김평호 소장의 진행으로, 반려견 동반 산책을 위해 꼭 알아야 할 내용 교육

입력시간 : 2020-01-22 11:53:19 , 최종수정 : 2020-01-22 11:56:30, 이동현 기자

반려견 행동교정 전문가 김평호 소장이 산책교육을 하고 있는 모습


1월 19일(일), 반려견 동반 산책 앱 Weedle(위들)이 ‘1일 1산책’ 문화 확산을 위해 반려인을 대상으로 산책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교육을 진행한 반려견 행동교정 전문가 김평호 소장은, 반려견 성향에 맞는 목줄 선택부터, 집안에서 실외까지 순차적으로 산책 범위를 넓혀가는 산책 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반려견 성향에 따라 목줄 또는 하네스를 선택해야 한다


김평호 소장은 “일반적으로 산책 시 하네스가 좋다는 편견이 있는데, 이는 올바르지 않습니다. 반려견의 성향에 따라 목줄 혹은 하네스를 선택해야 합니다.”라고 전했다. 


Weedle은 펫테크 기업 헬스앤메디슨에서 개발한 신책 어플로 산책빈도와 시간, 코스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고, 산책을 통해 얻은 포인트에 대해서는, 반려견에게 필요한 식품과 용품을 리워드로 제공한다.


헬스앤메디슨의 서희선 마케팅 팀장은 “산책은 반려견 뿐만 아니라 보호자에게도 긍정적인 효과가 많습니다. 산책 기록이 쌓이는 재미와 풍성한 리워드를 제공하는 위들 앱을 통해 1일 1산책을 하는 반려견과 보호자가 많아지길 희망합니다.”라며 Weedle을 통한 산책효과에 대해 설명했다.


Copyrights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동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야호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