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온천도 즐기고 주말농장도 가꾸세요!

3천㎡ 주말 농장 조성, 32가구에 분양 예정

이동훈 기자

작성 2020.03.16 10:15 수정 2020.03.16 10:15
예천온천


예천군은 전국 최고의 수질을 자랑하는 예천온천에서 온천욕도 즐기고 가족이 함께 먹을 싱싱하고 몸에 좋은 채소도 손수 가꿀 수 있는 주말농장을 조성해 분양한다고 밝혔다.


예천온천 부지 내 3,000㎡규모로 조성된 주말농장을 1가구당 60㎡ 정도 32가구에 분양하고 분양 대상은 온천예매권 50매를 구매한 고객 중 농장을 관리할 수 있는 군민이면 주말농장 분양기준 동의 후 누구나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16일부터 25일 까지 선착순으로 현장접수 받을 예정이며 주말 상관없이 예천온천 관리사무소를 직접 방문해 신청하면 되고 분양기간은 4월부터 11월 말 까지다.


예천온천 관계자는 “주말농장을 통해 씨앗을 뿌리고 수확하는 기쁨을 만끽하고 가족들과 온천욕도 즐기면서 피로해진 심신을 달래 삶의 여유를 조금이나마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예천온천 주말농장은 주말에 가족이 함께 땀을 흘리며 가족애를 돈독히 하고 이웃 농장 사람들과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예천온천 주변에 예천박물관, 석송령, 예천천문우주센터 등 관광지가 자리 잡고 있어 온천욕과 더불어 농장체험, 관광이라는 일석삼조의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opyrights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동훈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