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이숙경뷰티캐슬 반석점 오픈, 마사지 신부관리 웨딩케어 프로그램 50%할인 이벤트 진행

김종현 기자

작성 2020.06.23 18:44 수정 2020.06.23 18:44


피부관리 및 마사지 전문 대전 이숙경뷰티캐슬이 반석점을 신규 오픈했다. 오픈 기념으로 본점과 반석점에서 주요 관리 프로그램에 대해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오픈한 이숙경뷰티캐슬 반석점은 대전 유성구 반석동 센타프라자 3차 건물 4층에 위치한다.


반석점은 1년 보장 무제한 관리 프로그램을 50% 할인가에 제공하며, VIP 프로그램도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숙경뷰티캐슬 본점도 신부관리를 비롯한 5가지 베스트 케어 프로그램을 오는 6월 30일까지 50% 할인가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결혼시즌 및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프로그램을 엄선해 마련됐다.


먼저 신부관리는 몸매 관리와 피부관리 등을 중심으로 구성되며 웨딩케어 프리미엄 케어를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5주 5kg 슬리밍케어는 원하는 부위를 선택하면 1+1 혜택이 제공되며 땀과 피지 분비가 많아지는 여름철 피부관리를 위한 스페셜필링케어와 헤어라인, 팔, 다리, 비키니 라인 등 제모를 할 수 있는 소프트초콜릿 왁싱도 50% 할인 이벤트에 포함된다.


이밖에 특수부위가 고민인 경우 작은 얼굴 및 작은 몸 관리 마사지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1+1으로 이용 가능하며, 히알루로닉 에센스도 5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대전 이숙경뷰티캐슬은 본점과 서대전점, 반석점을 운영중이다. 40여개의 스킨케어 솔루션을 활용하여 고객의 피부 타입에 적합한 맞춤형 관리를 제공하는 등 프로그램을 통해 1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숙경뷰티캐슬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상담 및 예약이 가능하다.

Copyrights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