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일대북부시장, 북구보건소 찾아 ‘덕분에 릴레이’ 감사행사 펼쳐

포항북구보건소 위로 방문

김규태 기자

작성 2020.07.10 18:18 수정 2020.07.30 11:19
'덕분에'릴레이 위문품전달(영일대북부시장산인회)


영일대북부시장(회장 이성관)가 7월 10일 오후 북구보건소(소장 박해경) 방문해 보건소직원들을 위로하고 ‘덕분에 릴레이’ 감사행사를 가졌다.


이번 감사행사에는 영일대북부시장 이성관 회장을 비롯한 영일대북부시장 임직원과 남구보건소 박해경 소장 및 남구보건소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영일대북부시장은  라면. 참기름. 등을 전달했다.이성관 영일대북부시장 회장은 “포항지역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는 등 그동안 지역 상권 역시 매출 저하 등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며 “하지만 지난 5개월 간 북구보건소에서 적극적인 선별진료와 국민안심보건소을 운영하면서 지역주민들이 안심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고 생활방역이 정착되면서 지역 경제가 조금씩 활기를 되찾고 있어 다행”이라고 말하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영일대북부시장은 지난 26일부터 내달 12일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인한 소비 위축 타개를 위해 대규모 할인 행사인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전국 전통시장을 비롯해 소상공인, 백화점, 마트 등이 참여해 각종 할인 행사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영일대북부시장은 지난 1일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을 맞아 2020 영일대북부시장 사랑나눔축제 행사를 진행한다.


영일대북부시장內 특설무대를 마련하고 다양한 미스트롯가수. 축하공연, 등을 운영하며 참가자들에게 경품행사 실시했다.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영일대북부시장 방문객들의 발열 확인, 마스크 착용, 손 소독 등 철저한 방역 시스템을 구축해 지역사회 감염을 예방했다. 

Copyrights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규태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