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곡초, 원어민과 함께하는 영어캠프 실시

의곡초등학교(교장 금영휴)

이동훈 기자

작성 2020.08.11 15:55 수정 2020.08.11 15:55
영어캠프
영어캠프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이동훈 기자] 의곡초등학교(교장 금영휴)는 2020년 8월 7일(목)부터 8월 8일(금)까지 여름방학 영어캠프를 운영하였다. 


1~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영어캠프는 원어민 선생님(Jessica Reitz)과 본교 영어담당 선생님이 함께 영어의사소통 능력을 향상하고 타문화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고자 마련하였다.


  

이번에 실시한 영어캠프는 학생들이 간단한 게임과 퀴즈, 노래로 단어와 문장을 배웠다. 또 평소에는 하기 어려운 영어로 배우는 요리 시간을 통해 아이스크림 만들기도 하였다. 골든벨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말하기 능력을 길러 학생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었다.

 

영어캠프에 참가한 6학년 학생은 “친구, 동생들과 재미있게 활동하면서 영어를 배우니 영어공부가 더 재미있고,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생겨서 좋다.”고 소감을 말했다. 

  

본교 정현아 교사는 “의곡 학생들에게 영어의사소통 능력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영어에 대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영어과 교수-학습 방법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Copyrights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동훈기자 뉴스보기